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몰스킨, '나만의 몰스킨 만들기' 이벤트 진행



전설적인 노트북 브랜드 몰스킨이 22일부터 24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 핫트랙스 매장에서 다양한 스탬프를 활용해 몰스킨에 표현하는 '나만의 몰스킨 만들기' 이벤트를 벌인다.

이 이벤트는 구매한 몰스킨 제품 또는 현장에서 제공되는 엽서에 여러 가지 단어와 기호 모양의 스탬프를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몰스킨을 만드는 행사다.

최근에 뉴욕·도쿄·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도 성황리에 벌이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 각 나라의 영상 및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몰스킨은 참여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모든 방문객에게는 자신의 작품과 함께 촬영한 기념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며, 현장에서 몰스킨 노트북을 구매하면 '몰스킨 까이에 포켓 사이즈 노트북'을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현장에서 만든 작품을 올리고 링크 또는 캡처 이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2014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몰스킨 관계자는 "몰스킨은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대표 명사로 영감을 주고 생각을 담아내는 동반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감성과 개성을 반영한 이벤트를 계속 기획 할 것이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