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송식품, '짠맛을 줄인 구수한 재래된장 골드' 출시



신송식품에서 '짠맛을 줄인 구수한 재래된장 골드'를 새롭게 출시해 24일부터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 제품은 자사 기존 된장 대비 나트륨과 염도를 25%이상 낮춰 된장의 구수함은 살리고 짠맛은 줄였으며, 메주된장 15%(원재료 함량 중)가 첨가됐다.

또 합성 보존료 無첨가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저염제품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신송식품의 '건강한 식문화 만들기'를 실현해 가고 있는 데에 효자아이템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