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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미니빔 TV' 광고 영상 화제…유튜브 조회수 400만건 돌파

▲ LG전자 '미니빔 TV' 광고 영상/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출시한 LED 프로젝터 '미니빔 TV(모델명:PG65K)'의 온라인 광고 영상이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LG전자는 '미니빔 TV'를 앞세운 '빔 로켓(Beaming Rocket)'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지난 10월 말 유튜브에 공개된 후 현재 4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 동영상은 네덜란드 프로젝션 비디오 아티스트인 후안(Juan)의 계획으로 시작된다. 후안은 초소형 '미니빔 TV'를 자동차 전조등에 장착해 시민들에게 기발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자전거를 타고 가던 아이가 바닥에 투시된 깊은 웅덩이 영상에 놀라 가던 길을 멈추고, 홀로 바이올리는 켜던 연주자는 미니빔이 만들어준 관중들의 박수로 웃음을 되찾는다. 특히 자동차가 날개를 펼치고 로켓으로 변신해 질주하는 마지막 장면은 이 동영상의 하이라이트다.

LG전자는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해당 제품의 차별화 기능을 알리기 위해 이 동영상을 제작했다.

'미니빔 TV'는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와 탈부착 배터리 탑재로 전원코드 없이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16대9 와이드 HD(1280X800) 화면과 10만대 1 명암비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수명이 3만 시간 이상인 LED 광원을 탑재해 하루 4시간 사용시 20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으로 스마트 기기에 저장된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외장하드와 연결해 파워포인트나 엑셀도 실행할 수 있다.

백명원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적극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LED 프로젝터 시장을 계속 이끌어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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