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KT '지니 케이팝', 전세계 48개국 대상 글로벌 프로모션 진행



KT는 미국, 일본, 대만 등 전세계 48개국에서 제공 중인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앱 '지니 케이팝(genie K-POP)'의 한류 아티스트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니 케이팝 스타 프로모션'은 글로벌 한류 포털사이트인 숨피(www.soompi.com)를 통해 진행하며, 숨피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를 통해 지니 케이팝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 지니 케이팝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메일 계정(genie@soompi.com)으로 가입정보와 걸그룹 AOA에 대한 질문을 함께 보내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AOA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나만을 위한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제공한다.

지난해 출시 후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뮤선 음악 서비스 지니는 올해 1월 글로벌 버전인 지니 케이팝 출시 후 현재 전세계 48개국에 제공되고 있으며,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KT T&C부문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한류 열풍에 발맞춰 지니 케이팝이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가고자 차별화된 고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한류 아티스트들의 특화 콘텐츠와 더불어 지니 케이팝만이 선보일 수 있는 고객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