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창의력 하나로 승부···잡코리아 ‘웰던투 애드워’ 어워드



크리에이티브 하나로 승부하는 광고 대전이 열린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웰던투 애드워(Welldone.to adWAR)'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광고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 및 예비 광고인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물론 평소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반 부문은 TV·영상, 인쇄, 온라인 등의 광고나 아이디어, 한줄 카피 등 창의력으로 평가 받을 수 있는 작품이면 된다. 대학생 부문은 대학생 광고, 아이디어 등 톡톡 튀는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특히 타 시상식 수상작이나 기존에 제작한 작품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다음달 23일까지 홈페이지(www.welldone.to/event/adwa)를 통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접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