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서식품, '카누' 리스테이지 제품 출시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의 리스테이지 제품을 26일부터 출고한다고 밝혔다.

카누만의 두번째 리스테이지는 보다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위해 로스팅에서부터 출발한다. 좋은 원두를 더욱 섬세하게 로스팅해 향기·중후함·산미·향 그리고 마지막 끝 맛까지 새로워졌다. APEX 공법(APEX Advanced Prime Extraction)으로 종전보다 미세한 원두를 짧은 시간과 낮은 온도로 추출한 것이 그 비결이다.

이런 기술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카누는 깔끔해진 뒷 맛과 입 안을 감싸는 묵직한 향미(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동서식품은 더욱 깊은 향과 맛으로 업그레이드 된 '카누'의 본격 발매에 맞춰 새롭게 TV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카누 모델 공유가 까다롭게 커피 맛을 평가하는 바리스타로 등장해 두 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되는 카누를 소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카누 광고는 좋은 커피 맛을 결정짓는 필수 요소인 커피 원두의 향기(Aroma)·중후함(Body)·산미(Acidity)·향(Flavor)·뒷맛(Finish)등 총 5가지 과정을 보여주면서 최상급 원두와 동서식품만의 '로스팅(Roasting)' 공법으로 탄생한 '카누'의 제조 과정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화면에 담아냈다.

동서식품 최상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광고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카누만의 깐깐한 품질관리 과정과 로스팅 공법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며 "새로워진 카누로 더욱 깔끔해진 뒷 맛과 입안을 감싸는 묵직한 바디감을 많은 소비자들이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