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오쇼핑, 주말 1억 경품 '윈-윈터 페스티벌' 진행



CJ오쇼핑은 30일과 12월 1일 이틀에 걸쳐 TV 방송 상품 구매객을 대상을 'Win-Win 페스티벌'을 벌인다.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인 '윈-윈터(Win-Winter)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당 기간 TV홈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50인치 LED TV 10명, 삼성 지펠 양문형 냉장고 20명, 삼성 아티브 노트북 50명 등 총 8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CJ오쇼핑은 이 기간동안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편성한다.

11월 30일 오후11시 50분 방송되는 셀렙샵 2부에서는 장민영 디자이너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콜라보레이션한 여성 패션 브랜드 엣지(A+G)의 '실버 폭스 퍼 베스트(29만8000원)'을 선보인다. 12월 1일 오후 10시 40분에는 최근 '이승기 아웃도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퍼스트룩 익스트림 헤비 구스다운(32만8000원)'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 편성팀 신희권 팀장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과 함께 항상 CJ오쇼핑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CJ오쇼핑이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 상품들도 선보이는 만큼 이번 주말은 겨울 관련 상품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