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겨울 스낵 시장, 여심(女心)을 잡아라



최근 들어 스낵 시장에 여풍이 거세다. 매출 1조원대의 스낵 시장이 최근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스낵·건강 스낵 등을 출시하고 있다.

여성들의 스낵으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바로 감자 스낵이다. 감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감자 스낵이 최근에는 칼로리 걱정 없는 저칼로리·저지방 제품을 내놓으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여성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간식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농심 켈로그의 '스페셜K 라이트 칩'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삭하게 구워낸 감자칩에 맛있는 양념을 더해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감자칩 1봉지가 93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 몸매 관리 중인 여성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워크림 어니언맛과 허니바베큐맛 등 다양한 맛이 있다.

농심의 '수미칩'도 저지방 감자칩이다. 100% 국산감자에 지방 함량이 일반 감자칩보다 25% 가량 낮아 착한 감자칩으로 통하는 수미칩은 수미감자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칼로리를 걱정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상 청정원의 '고구마츄'는 설탕 및 합성 감미료의 사용 없이 신선한 고구마만을 바로 쪄서 말린 제품으로 100% 고구마 외에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