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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웃는 박명수 샘 해밍턴 울게하는 것...SPC 시샘 캠페인 시작



'박명수·안상태, 그리고 '호주형' 샘 해밍턴의 얼굴을 굳게 하는 것은?'

새로운 정품 소프트웨어(SW) 사용 문화 조성을 위해 소프트웨어 저작권사와 사용자가 힘을 모은다.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SPC)는 3일 소프트웨어 저작권사와 모범 정품 사용기업과 함께 국내 소프트웨어 저작권 환경 개선과 다자간 협력 강화를 위한 '함께해요 ⓒSAM(시샘)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2011년 SPC가 선포한 '2020년까지 소프트웨어 불법복제율을 선진국 수준인 20%대로 낮추자'는 'Software KOREA 2020' 비전 실천의 일환으로, 저작권자와 사용자간 신뢰 구축을 통한 SW 저작권 보호와 SW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SPC 김은현 회장과 주요 저작권사 대표로 한글과컴퓨터 이홍구 부회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임우성 전무, 캠페인 홍모모델인 개그맨 박명수·안상태 씨등이 참여했다. 또 다른 홍보대사 샘 해밍턴은 영상 인터뷰로 불법SW 근절을 호소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급변하는 SW 이용 환경에 발맞춰 권리자와 사용자를 중재해 줄 연간 SW 자산관리 서비스인 ⓒSAM(시샘)이 처음으로 선보였다.

ⓒSAM(시샘)은 기업 또는 기관의 경영활동에서 발생하는 SW 문제 전반을 실시간으로 관리 및 해결하고, 사용자의 올바른 SW 자산관리 방안을 꾸준히 제시해주는 종합적인 SW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다.

SPC 김은현 회장은 "창조경제의 핵심인 SW 산업 육성을 위해서는 권리자-사용자간 상호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선진국 수준의 정품 SW 사용 문화조성이 필수"라며 "ⓒSAM(시샘) 캠페인은 권리자와 사용자를 이어주는 새로운 가교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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