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카페베네, '2013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카페베네는 자사 홈페이지가 '2013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며 올해 한 해 동안 새로 만들어지거나 개편된 국내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2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디자인·기술·콘텐츠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에 대한 결과를 토대로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 웹사이트를 발표한다.

카페베네는 사업전략에 맞춰 지난 8월 자사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브랜드 콘셉트를 유지하며 글로벌 웹표준에 기반한 웹 접근성을 준수한 것이 특징이며 반응형 웹 디자인도 적용했다.

모바일 페이지의 경우 소비자들의 이동횟수를 줄이고, 상단 내비게이션과 서브페이지의 탭바를 버튼으로 활용해 사용자의 환경을 편리하게 했다. 웹사이트는 다양한 콘텐츠의 가독성 향상을 위해 이미지보다 글자 중심의 디자인을 강조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인터넷과 모바일 사용의 중심에 있는 젊은 소비자들은 커피전문점의 주 고객층인만큼 웹사이트에도 세련된 감성과 편의성을 함께 담아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결과는 카페베네의 다양한 채널에 큰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