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 실시



숙취해소음료인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이 최대 성수기인 연말 시즌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술좀비도 확 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과도한 음주를 한 상태를 비틀거리는 '좀비'에 빗대어 표현했다. 연말이 되면 송년회와 크리스마스 등으로 술을 마실 일이 많아지기 때문에 '술좀비'가 되기 보다는 헛개컨디션과 함께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즐기자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두가지의 이벤트를 펼친다. 술 좀비와 헛개컨디션이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제시되는 퀴즈를 맞추면 추첨으로 헛개컨디션 기프티쇼를 매일 30명에게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헛개컨디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 등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별도로 마련한다.

오프라인에서는 12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종로·홍대 일대 등 서울 시내 주요 번화가를 돌며 술좀비 분장을 한 모델들과 함께 '로드 캠페인'을 펼친다. 건전한 음주문화를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고 동시에 헛개컨디션도 나눠준다. 술좀비 분장의 모델과 함께 현장 인증샷을 찍어 SNS로 공유하면 컨디션을 나눠주는 방식이다. 지난 11월말 강남역과 건대입구 일대에서 1차로 진행한 로드 캠페인에는 때이른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500여명에 이르는 많은 시민들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CJ제일제당 헬스케어마케팅팀 최영수 팀장은 "처음 '헛개컨디션'이 출시된 취지가 '음주 전후의 몸 상태를 신경 쓰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인 만큼, 제품 연구개발은 물론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한 캠페인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