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팬택, 이통3사 통해 '베가 시크릿 업' 전격 출시

▲ 팬택 '베가 시크릿 업'



팬택이 한층 강화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에 역동적인 사운드를 더한 '베가 시크릿 업(모델명:IM-A900S/K/L)'을 10일 이통3사를 통해 출시했다.

'베가 시크릿 업'은 5.6인치 지문인식 시크릿 스마트폰으로, 기존 '베가 시크릿 노트' 대비 크기는 다소 줄여 휴대성을 높이고 성능과 기능은 향상시켰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사운드를 강화해 출시 전부터 주목받았다. '베가 시크릿 업'은 무손실 음원(FLAC) 재생과 음역 폭 확장 및 소음 차단 솔루션인 퀄컴사의 DRE 기술을 적용해 원음 그대로의 생생한 음질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화면을 가려주는 '시크릿 블라인드', 숨겨둔 앱의 알림을 차단하는 '시크릿 알림'을 더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으로 '베가 시크릿 노트'를 계승하는 한편, 스타일리시하게 화면을 꾸밀 수 있는 사용자 환경(UX) 등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해 차별점을 뒀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베가 시크릿 업'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를 꾀한 제품인 만큼 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고객의 가치증진을 위해 계속 진화시켜 전국민의 2%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 만들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베가 시크릿 업' 출시를 기념해 '사운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www.ivega.co.kr)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