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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베가 '시크릿 기능' 강조한 새 광고 론칭



팬택은 베가 시크릿 기능을 강조한 새로운 광고를 12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베가 모델 이병헌 씨가 '시크릿 기능'을 이용해 평범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기존 베가 광고에서의 진중한 모습과 달리 시크릿 박스에 셀카를 저장하고 시크릿 연락처와 애교 섞인 문자를 주고받는 등의 모습을 담아 베가의 강력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의 유용성을 위트 있게 표현한다.

특히 광고 마지막 부분에 등장하는 '지켜준다. 고로, 존재한다'는 문구를 통해 '베가 시크릿 노트'가 지켜온 비밀스러운 즐거움을 두번째 시크릿 '베가 시크릿 업'에서도 즐길 수 있음을 강조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 광고는 지문으로 나만의 비밀을 지켜주는 시크릿 기능을 알기 쉽게 표현함으로써 정보 보호에 있어서는 '베가 시크릿 노트'뿐 아니라 새롭게 선보인 '베가 시크릿 업'이 확실한 대안임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팬택은 지난 10일 '베가 시크릿 업'을 출시하며 기존 '베가 시크릿 노트'와 투 트랙 전략을 본격적으로 가동했다. 개인정보와 프라이버시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시크릿 기능을 기본으로, 6인치급 대화면의 편리함을 강조한 '베가 시크릿 노트'와 사운드 등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베가 시크릿 업'을 앞세워 대화면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