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버거킹, '킹핫도그' 온라인 네이밍 이벤트 실시



버거킹이 오는 19일까지 인기 메뉴 '킹핫도그'의 새 이름을 공모하는 온라인 네이밍 이벤트를 벌인다.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이뤄지며, 고객의 아이디어를 수렴해 참신한 제품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버거킹 페이스북 내 '킹핫도그 공개수배' 이벤트 페이지에 버거킹 브랜드와 어울리면서도 킹핫도그의 개성이 잘 묻어나는 제품명을 기입해 참가할 수 있다.

'최우수 네이밍'으로 선정된 1등(1명)에게는 최신 아이패드를, 2등(10명)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킹핫도그'는 부드럽고 고소한 참깨가 뿌려진 빵에 두툼한 소시지와 토마토 케첩, 머스타드 소스, 새콤달콤한 피클랠리쉬가 얹어진 스낵 메뉴로 가격도 1500원으로 구성돼 있어 출출할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온라인 네이밍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돼 출시된 제품이기도 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