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막바지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한국석유공사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군은 신입직, 현장기술직, 전문직/경력직으로 직군별 모집분야는 상이하기 때문에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신입직 및 현장기술직의 경우 인턴(5개월) 과정을 거쳐 부적격자를 제외한 전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신입직 지원자격은 전 직렬 공인어학성적 TOEIC 기준 800점 이상 소지는 필수이며, 기관전공의 경우 3급 기관사 이상 자격증이 있어야만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16일 오후 6시까지 한국석유공사 채용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남동발전에서 홍보 전문가를 공개 채용한다. 작가, 국내 언론, 광고회사 실무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연령 및 어학능력에 대한 제한은 없다. 1차 서류심사, 2차 인성/적성 검사, 3차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급여 및 계약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24일까지 고용노동부 워크넷(www.work.go.kr)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OCI 스페셜티에서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인사담당, 안전담당, 전기전자 엔지니어 등 6개 분야이다. 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영어성적 소지자는 지원 가능하며, 해당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 면접(영어 면접 포함),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지원서 접수는 15일 오후 10시까지 OCI 스페셜티 홈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내려 받아 채용 담당 e메일( hr@ocis.co.kr )로 가능하다.
동국제약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OTC 마케팅(경력), 약국영업(신입), 상담영양사(신입/경력) 분야이다. OTC 마케팅과 약국 영업 분야의 경우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는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6일까지 동국제약 채용홈페이지( dkpharm.co.kr/employ/people.asp )를 통해 할 수 있다.
셰플러코리아에서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재무/정보, Business 기획, 생산 등 5개 분야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는 지원 가능하며, 영어 회화 우수자는 우대한다. 단, 각 분야별 지원 자격 요건은 상이하기 때문에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검사/영어인터뷰,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7일까지 셰플러코리아 채용홈페이지 ( www.schaeffler-hrd.kr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