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네오팜, 바디 보습 전문 브랜드 '더마비' 리뉴얼 출시



네오팜이 바디 보습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에 좋은 쉐어버터·포도씨오일·판테놀 등의 보습 성분에 네오팜의 글로벌 특허 MLE기술을 접목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TM'를 적용해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를 원활하게 하고 지속 시간을 길게 해 탄탄하고 효과적인 바디 보습을 돕는다. 여기에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된 편백나무수액을 더해 건강한 바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네오팜의 특허 MLE 기술은 미국 최고의 피부과 권위자인 피터 알리아스, 닥터 바우만 등 유수의 전문가들과 해외 유명 피부과학 학회에서 기술의 우수성을 극찬한 바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 외에 더마비는 파라벤·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5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군을 세정과 보습보호 카테고리로 간소화해 보다 쉽고 편리한 피부 보습이 가능하게 했다. 특히 주력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은 48시간 피부보습 테스트를 완료했다.

더마비는 바디 로션·바디 크림·바디 워시·핸드 크림·풋 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되며 점차 바디 오일·바디 미스트·자외선 차단제 등으로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