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외식 프랜차이즈업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외식 프랜차이즈업체들이 연말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깨끗한 치킨 'BHC'는 스포츠서울 선정 '2013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과 인기메뉴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의 출시 기념으로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를 구매하면 인기 캘리그래퍼 '아넬리스'가 제작한 한정 다이어리와 미니콜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은 브랜드 탄생 10주년과 프랜차이즈대상에서 대통령표창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장 방문객들에게 즉석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자동차·해외여행권등을 준다.

분식 브랜드 '스쿨푸드'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되며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행사를 통해 뮤지컬티켓·리프트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여러 가지 차와 주전부리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 메뉴를 주문하면 쿠폰 5종이 든 '쿠폰북'을 제공하고 도장 쿠폰을 완성하면 음료 1잔 또는 2014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바돔 감자탕'은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매장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보내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