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디큐브백화점, 고객 투표로 신년 쇼핑백 디자인 선정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은 신년을 앞두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2014년도 쇼핑백 디자인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새로운 쇼핑백을 선정하는 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것은 2011년 8월 개점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디큐브백화점은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백화점 1층에서 5가지 디자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쇼핑백에 투표하는 이벤트를 벌여 총 1300여 명의 고객이 투표에 참여한 결과, 약 46%로 과반수에 가까운 득표율을 얻은 쇼핑백이 디큐브백화점의 새로운 쇼핑백으로 선정됐다.

디큐브백화점은 내년 1월경에 고객이 직접 뽑은 쇼핑백으로 전면 교체할 예정이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2014년 새해를 고객과 함께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새로운 쇼핑백을 고객들이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디큐브백화점은 작은 것 하나에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소통하는 고객 중심의 백화점을 지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