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방송과 경쟁하는 페이스북...19일 동영상 광고 시작

세계 최대 SNS 업체 페이스북이 19일께 동영상 광고를 도입한다. 이에 따라 SNS가 방송국과 경쟁하는 새로운 미디어 시대가 열렸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8일 이같이 전하고 페이스북 웹사이트와 앱 모두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는 사용자의 뉴스피드에서 자동으로 보여진다. 광고 시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WSJ는 지난 8월 페이스북이 15초 분량의 서비스를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광고료 역시 알려지지 않았지만 고가일 가능성이 있다는 게 업계의 전망이다.

페이스북의 첫 동영상 광고 중 하나는 라이언스 게이트 엔터테인먼트의 영화 '디버전트'로 알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