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팬택, '베가 시크릿 업' 신규 광고 론칭…'역동적 사운드 강조'



팬택은 '베가 시크릿 업'의 사운드를 강조한 신규 광고를 18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베가 시크릿 업'의 차별화된 생생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강조, '베가 시크릿 업'과 '사운드 케이스'가 선사하는 듣는 즐거움을 화려한 영상과 음향을 통해 표현했다.

광고는 '베가 시크릿 업'이 구현하는 압도적인 사운드를 경험하기에 적합한 파티 공간, 캠핑장 등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이러한 장소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선물상자, 물통, 주전자 등에 사운드 케이스를 장착한 '베가 시크릿 업'을 댔다가 떼는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며, 물체가 닿는 순간과 떨어지는 순간의 음량 변화를 시청각적으로 연출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은 "시크릿 기능에 이어 '베가 시크릿 업'만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사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한층 강화된 '베가 시크릿 업'만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