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 발리, 본격적인 한국 시장 활동 알려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인 물리아 발리가 지이오씨엠(GEOCM)과 홍보·마케팅 업무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물리아 발리는 미디어 및 여행 업계와의 소통을 늘려 나가는 한편 물리아 발리만의 다양한 매력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물리아 발리는 런던에서 발행하는 세계적인 여행 전문 잡지인 콘데 나스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에 '2013년 베스트 뉴 호텔'로 소개된 바 있다.
◆하나투어, 갑오년 새해일출상품 선보여
하나투어가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는 국내외 일출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새해맞이 일출감상 항주·황산 4일'은 중국 황산 산위숙박을 통해 2013년 마지막 일몰과 함께 2014년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시모노세키를 왕복하는 '선상 불꽃놀이&해돋이 3일', '제주 3일 해맞이 이벤트 생생 웰빙투어', '통영 미륵산 일출 2일', '여수 오동도 일출 2일' 등의 상품도 준비된다.
◆인터파크투어, 일본 료칸 전문몰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안전하고 쾌적한 일본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일본의 다양한 료칸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일본 료칸 전문몰'을 오픈했다. 일본 고유의 전통 숙박시설인 료칸은 가이세키라는 일본의 정식요리를 제공하는 걸로 유명한데 인터파크투어의 료칸 전문몰은 항공과 료칸 숙박, 가이세키 등 상품을 테마와 지역별로 분류, 고객들이 보다 쉽게 비교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광공사, 중화권 주요 언론매체 초청 팸투어 실시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8일부터 5일간 중화권 유력 언론인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한국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중화권 27개 언론사, 31명의 취재단이 참가하며 국내 겨울철 관광지는 물론 쇼핑, 미용, 한식 등 중국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