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현대HCN, 'VOC전용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현대HCN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VOC(Voice Of Customer) 전용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HCN은 그동안 주로 지역 오프라인 또는 홈페이지 중심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해오던 것을,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고객들의 요구를 실시간으로 적극 반영하기 위해 'VOC 전용 페이스북'을 운영키로 결정했다.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현대HCN은 내년 1월15일까지 퀴즈 이벤트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입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이패드, 커피머신,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강대관 현대HCN 대표는 "SNS를 통한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은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VOC 전용 페이스북을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를 실시간으로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