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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 아이돌 엑소와 광고 촬영해볼까...CJ넷마블 '다함께 붕붕붕' 이벤트



'대세 아이돌' 엑소(EXO)가 게임 업계 평정에 나섰다. CJ넷마블의 인기 모바일게임 '다함께 붕붕붕'의 홍보 모델로 20일 발탁됐다.

가요게에서 가장 '핫'한 뮤지션과 모바일게임업계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 손을 잡은 셈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눈 앞에 두고 있음은 물론 '2013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2013년 최고 인기 그룹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이번 엑소 홍보모델 발탁을 통해 'EXO 차량'과 'EXO 교복의상' 아이템을 공개하고, 교복 의상을 입은 엑소 멤버들도 게임 내 깜짝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친구초대 횟수에 따라 EXO 차량 및 교복의상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패딩점퍼, 사인CD 등을 지급한다.

특히 40명 이상 친구초대 한 이용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