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위메프, '응답하라 4인방' 전격 모델계약

▲ /위메프 제공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마침내 '응사'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 의 애칭) 까지 잡았다.

위메프는 지난 10월 이승기 이서진 투 탑모델의 깜짝 발탁으로 '싸다 캠페인'의 폭발적 반응에 연이어 올 하반기 가장 핫 트랜드 드라마인 '응답하라 1994' 의 핵심 4인방인 성나정과 칠봉이·삼천포·조윤진 등을 모델로 계약했다고 20일 밝혔다.

20일 첫 광고 방영을 시작으로 2014년 대세 몰이를 시작하는 새 캠페인은 응사의 성나정과 칠봉이 그리고 삼천포와 조윤진의 두 커플을 전면에 내세우며 위메프 블랙프라이스 세일2 프로모션과 50% 할인의 절대쿠폰 프로모션 캠페인을 투 트랙으로 이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그동안 '응답하라 1994' 에서 방영됐던 여러가지 명장면 중에서 가장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이번 캠페인의 광고 소재로 만들어, 응사를 기억하는 2050 두터운 타겟층의 폭넓은 쇼핑 공감대를 기대한다는 것이다.

위메프는 지난 9일 블랙 프라이스 세일 13시간만에 220억 원거래액 달성과 300만명 방문자 네이버실검 1위 등의 기록을 만든 이후, 지금까지 25% 적립의 블랙 프라이스 세일2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 '정말 쉽고 편한 신뢰하는 최저가 쇼핑을 하고싶다' 라는 소비자 핵심 니즈에 대한 응답으로 '응사'를 잡은 것이다"며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응답하라 1994' 로 보여줄 위메프 블랙프라이스 세일2 와 50% 할인의 절대쿠폰 캠페인 콘셉트는 '따뜻한 공감의 개그이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