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포코팡' '윈드러너' 동반성장 '동상동몽'



화제의 모바일게임 2종이 손잡고 동반 성장을 노린다.

NHN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모바일게임 '포코팡 for Kakao'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대표 인기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

26일부터 '포코팡' 신규 이용자가 3레벨 달성 시 '윈드러너' 게임 내 아이템 구매 수단인 루비 20개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 기록에 이어 국내 1000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는 '포코팡'과 출시 12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던 '윈드러너'가 손을 잡은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에 앞서 포코팡은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과도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