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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구글플러스로 고객 소통 나서



대한항공이 새해에도 변함없는 SNS 서비스를 약속했다. 대한항공은 그 동안 시범 운영 중이던 구글플러스(plus.google.com/+koreanair)를 2014년 1월 1일부터 정식 채널로 운영해 SNS 회원들의 소통 채널을 넓혀 나간다. 아울러 네이버 미투데이 계정은 12월 31일부로 종료한다.

대한항공이 지난 6월부터 선보인 구글플러스는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편집하고 업로드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SNS 채널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항공은 구글플러스의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SNS 회원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대한항공은 현재 구글플러스에서 '5대양 6대주 포토북' 이벤트를 오는 1월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5대양 6대주 포토북' 이벤트는 대한항공 구글플러스 회원이 여행을 하면서 찍은 인상 깊은 사진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구글플러스 이벤트 응모하는 이벤트다. 대한항공은 이중 300여 작품을 선정, 600권의 포토북을 제작해 선정된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일부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작 중 상위 10명에게는 투표 이벤트를 통해 넥서스7 타블렛 PC, A380 모형 비행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사진 전문가와 함께 하는 실시간 화상 채팅 이벤트' 및 서울 시내 유명 관광지 대상 '오프라인 출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세부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그 동안 '사랑나눔 일일카페', '대한항공, 어디까지 가봤니?' 등과 같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통합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또한 대한항공은 SNS 회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책 모으기 운동, 요양원 자원봉사 활동, 동행 TALK 콘서트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SNS회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로 인해 대한항공의 SNS 회원은 올 한해에만 10만여 명이 추가돼 현재 약 34만 명을 바라보게 됐다.

대한항공은 2014년에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의 기존 SNS 채널에서 회원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등 참신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회원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고객 접점의 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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