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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국민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신설 등 조직개편

국민은행이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하는 등 본부 조직을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금융기관의 공익적 역할과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사회적 요구를 반영해 금융소비자 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소비자보호 본부'를 신설했다.

고객 중심의 영업모델을 만들기 위한 '고객가치부'도 새로 만든다.

은행의 담보평가와 모니터링 업무에 대한 독립성과 객관성을 확대하기 위해 후선센터에서 하던 담보평가 업무를 본부 부서에서 담당하도록 한다.

국민은행 본부는 이번 조직 개편으로 기존 18본부, 57부, 2실에서 19본부, 58부, 2실로 바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