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이용 고객 수 800만명 돌파

KB국민은행의 스마트폰뱅킹 서비스인 KB스타뱅킹이용고객이 국내 금융권 최초로 지난달 31일 8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0년 4월 27일 첫 선을 보인 KB스타뱅킹은 출시 3년 8개월만에 800만 고객을 돌파한 것이다. KB스타뱅킹은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왔으며, 지난달 10일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 스타뱅킹 3.0을 서비스 중이다.

스타뱅킹3.0은 본인 계좌를 바로 확인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맞춤 '홈 화면' 나의 금융정보와 금융 활동 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MY KB' 나의 자산 진단과 상품 가입에서 상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모든 화면에서 전체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체메뉴' 등 4가지 화면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KB스타뱅킹을 통하여 스마트폰(기기)간에 공인인증서 복사, 로그인을 빠르게 해주는 빠른 로그인, 고객 관심이 높은 정보나 상품 등을 서로 공유하는 '스타뱅킹Now', 월간 입출금 거래 내역을 그래프로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는 '월간분석', 고객의 상황에 맞는 예금·대출·펀드·보험 상품을 종합적으로 구성하는 '테마상품' 등 사용자 니즈에 기반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과 운세, 모바일 상품권, 무료 e-Book과 KB인문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