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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신문 홈페이지, 향후 변화 계획은?

이번 메트로신문 홈페이지 2차 개편에 이어 독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한 3차 개편도 함께 진행 중이다.

3차 개편에선 모바일,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 맞춤형 페이지를 제공하고 오토·캠핑 등 특화페이지를 추가함으로써 독자 편의를 개선한다.

◆다양한 디바이스에 맞춤형 페이지 제공

스마트 시대에 맞춰 모바일 및 태블릿PC, 데스크톱 등 각 디바이스별 맞춤형 페이지를 연내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2차 개편에서 적용한 반응형 웹 기능과 포토뉴스에 적용한 핀터레스트 형태를 강화함으로써 각 플랫폼에서 특화돼 볼 수 있는 맞춤형 페이지를 제작해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현재 이와 관련한 개발에 들어갔으며, 연내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토·캠핑 등 특화페이지 추가 개설

메트로신문은 이번 2차 개편에서 연예·스포츠 섹션의 특화페이지를 개설한 데 이어 자동차(오토), 캠핑 등 독자들의 니즈가 많은 페이지를 별도 특화페이지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스타인터뷰', '필름리뷰' 등 인기를 바탕으로 한 연예 섹션과 '태극전사' 코너 등을 앞세운 스포츠 섹션은 별도 특화페이지로 주목받고 있다. 향후 '임의택의 車車車', '아웃도어 특집' 코너 등 독자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한 오토, 캠핑 섹션 역시 특화페이지로 제작, 볼거리를 강화하고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심층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재영기자 ljy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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