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크리스피 크림 도넛, 뮤지컬 '위키드' 협업 제품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뮤지컬 '위키드'와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신제품 도넛을 출시하고 총 10만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벌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위키드 도넛'은 뮤지컬 '위키드'를 연상시키는 마녀 캐릭터와 포인트 색상인 녹색을 이용한 도넛이다.

초콜릿 아이싱을 한 쉘도넛을 커스터드 필링으로 가득 채워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난다.

마녀 캐릭터를 모티브로 해 모자 모양을 녹차 분말로 표현했으며, 초콜릿으로 만든 위키드 로고를 얹어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1600원.

이 업체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뮤지컬 초대 행사 및 경품 이벤트를 연다.

1월 한 달 동안 크리스피 크림 도넛 수도권 지역 43개 매장에서 '위키드 도넛' 구매 및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1등부터 4등까지는 뮤지컬 '위키드' VIP 좌석 ~ A 좌석을, 5등부터 8등까지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쿠폰, 위키드 도넛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