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게임빌 컴투스 대표 타이틀 공동 프로모션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기업 두 곳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6일 이같이 밝히고 8일까지 게임빌은 '제노니아 온라인'으로,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로 크로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유저들이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제노니아 온라인'에 신규 가입하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보석' 10개를 즉시 제공하며, 추가로 '제노니아 온라인'의 5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VIP 뽑기권' 1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이서 '제노니아 온라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이벤트를 진행, 시너지 극대화를 노린다.

무엇보다 두 게임은 출시 초반부터 인기를 얻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제노니아 온라인'과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및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