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탐앤탐스, '제3회 광고공모전 시상식' 개최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7일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의 시상식을 열고 나라·환경·탐탐 주제별 영상·지면광고 12개 부문 및 탐탐아이디어 특별상까지 총 20여 팀에 대한 시상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공모전에 출품된 3000여 개 작품 중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수상하게 된 현업 광고인 뿐만 아니라 개인 및 팀으로 다양하게 도전한 대학생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광고공모전의 심사를 주관한 금강오길비 전 부사장 정상수 청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와 이번 공모전을 후원한 이정혜 KOBACO 공익광고국장, 이상진 환경부 대변인실 뉴미디어홍보팀 과장이 함께 참석했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이번 광고공모전은 대학생과 현업 광고인 뿐만 아니라 초·중·고등학생부터 교사·공무원 등 다양한 이력의 참가자들이 출품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나라를 지키고, 환경을 지키려는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광고공모전과 같은 활동들을 꾸준히 개최해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 대한민국 브랜드를 알리고 전파하는 데에 앞장설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공모전 수상작들은 오는 2월부터 국내 및 전 세계 탐앤탐스 매장을 비롯해 2014년 시즌 별 지속적으로 국내·외 잡지 및 TV·옥외광고 등으로 집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