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귀차니스트를 위한 간편 '원터치 제품' 출시 잇따라

써모스의 원터치 텀블러 'JNL'



최근 번거로운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시간도 절약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 코리아는 엄지손가락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오픈할 수 있는 원터치 텀블러 'JNL'를 최근 업그레이드 해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음용구도 원터치로 쉽게 분리해 입이나 음료가 직접 닿는 부분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밀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다이얼을 돌려서 손쉽게 신발을 착화할 수 있는 보아클로저 시스템이 적용된 트레킹화 '에리스'를 출시했다. 끈을 묶고 푸르는 단계 대신 다이얼을 돌려서 한 번에 자신의 발등과 발모양에 맞게 끈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간편하게 착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간편하게 용기에 든 껌을 꺼낼 수 있도록 원터치 캡을 적용한 '스마트 업' 3종 껌을 출시했다. 플라스틱 용기에 리프트 기능을 넣어 뚜껑을 열면 껌이 항상 위로 올라와 있어 편리하게 껌을 꺼낼 수 있다. 운전자들이 졸음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입을 상쾌하게 하는 멘톨향·쿨링향·페퍼민트향 등 3종으로 출시했다.

써모스 코리아 마케팅 팀 김현정 과장은 "2013년 원터치 텀블러의 매출이 전년 대비 133% 큰 폭 상승했다"며 "편의성을 추구하고 트렌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원터치 텀블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