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현대약품, 프링클 섹시코드 온라인 콘텐츠 온에어

/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은 8일 레이싱 모델 이다희를 모델로 한 섹시 콘셉트의 프링클 온라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주요 타깃인 1030 남성을 겨냥해 '젊음은 직진이다'라는 프링클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여배우의 파격적인 노출과 스킨십 등 남심을 자극하는 시각적인 요소에 중점을 뒀다.

기존에 여성 소비자 위주로 마케팅을 펼쳐온 비타민C 음료 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도발적인 영상으로 제작된 '직진 키스' 편과 '직진 터치' 편은 성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하는 요즘 1030 남성들의 호기심과 공감을 유도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남심을 흔드는 모델 이다희 양의 섹시한 매력이 남자의 직진본능을 일깨우는 프링클의 제품 컨셉에 부합된다"며 "성(性)을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요즘 젊은 소비자 층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