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연극/뮤지컬

뮤지컬 '위키드' 새해 맞이 기부 캠페인



뮤지컬 '위키드'가 새해를 맞아 기부 캠페인 '1만 그린하트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에서 1만 명의 그린하트를 모아서 산간지역 어린이들을 '위키드'에 초대하는 행사다.

온라인에서는 '위키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ckedkorea)의 그린하트 캠페인 포스팅에 하트(♥)로 코멘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10일까지 '위키드' 공연장인 잠실 샤롯데씨어터 등에서 캠페인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인증 사진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1만 개의 하트가 모이면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 신청을 한 네이버 해피로그 지역 아동 센터의 어린이들을 '위키드'로 초대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공연장과 멀리 떨어진 곳에 사는 아이들이 생애 첫 뮤지컬의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탁진현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