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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연내 이마트에 서비스센터 10곳 이상 추가 입점나선다

사진제공=팬택



팬택은 올해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의 2단계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팬택은 지난해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1단계로 경기 지역과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입점시켰다. 올해 추진할 2단계 확장 계획을 위해 서울,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역과 부산, 광주 등 지방 대도시 지역 중심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추가 입점하기로 이마트와 협의를 완료했다. 규모는 10여곳 이상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로써 현재 국내 최대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팬택은 올해 2단계 서비스센터 확장을 통해 명실공히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 입점은 수리 서비스와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서비스 편의성과 높은 방문 용이성, 주말과 공휴일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강력한 차별화 전략으로 자리잡았다. 아울러 고객은 시간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고 이마트는 집객효과를 통한 매출 증대 및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해지며 팬택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졌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장은 "현재 팬택 서비스센터는 가장 가깝고 편리하고 친절한 서비스 센터가 돼가고 있다"며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 더욱 적극적인 서비스 확장과 혁신을 통해 서비스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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