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슈니발렌, '폴프랭크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슈니발렌 코리아가 2014년 첫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많은 지지와 인기를 얻고 있는 폴프랭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폴프랭크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지난 러브에디션 패키지, 미앤마이로봇 패키지, 사쿤&스마일캣에 이은 네번째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이다.

PFI (Paul Frank Industries )사의 폴프랭크는 1995년 미국 캘리포니아의 작은 창고에서 시작되었다. Monkey Julius (원숭이 줄리어스) 와 Skurvy 등의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밝은 컬러감과 유니크한 감각으로 전세계의 셀럽과 콜렉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미국·중국 등 전세계적으로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슈니발렌과 미국의 폴프랭크의 만남은 각나라의 'FUN'의 대표 브랜드가 함께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6종으로 구성될 이번 패키지는 밝은 컬러감이 특징인 디자인과 밀리터리 디자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준비 될 예정이다.

슈니발렌 마케팅팀 이현종이사는 "슈니발렌은 예술작가, 디자이너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담아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폴프랭크와의 만남으로 트렌디 문화라는 아이콘을 슈니발렌의 패키지에 접목해 단순한 제품의 케이스가 아닌 아트적인 요소를 가미가 된, 소장가치가 높은 작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는 시너지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