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인피니티, 2014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열어



인피니티가 지난 9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2014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전국 인피니티 딜러사와 세일즈 및 애프터서비스 부문의 2013년 한 해 동안 노고와 성과에 대해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2013년 판매왕과 누적 판매왕, 고객관리 경진대회(Customer Care Contest) 등의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2013년도 판매왕 및 누적판매왕은 프리미어 오토의 김상현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또 딜러 대상 고객관리 경진대회와 애프터 세일즈 대상으로 진행한 기술경진대회의 각 우승자로는 M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 프리미어 오토 오동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SB 서비스 김종혜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 "올 한해 인피니티 브랜드가 선보인 뜻 깊은 성장의 가장 큰 밑거름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 덕분"이라며 "곧 출시될 Q50을 비롯한 Q 라인업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에 브랜드 고유의 고객 관리 철학인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