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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리아, 고객 의견 수렴 위한 설문조사 시행



롯데리아가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페이스북 설문조사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벌인다.

회사 측은 이번 조사가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서비스 개선 및 신메뉴 개발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설문 내용은 '고객이 생각하는 패스트푸드는 무엇인가?', '패스트푸드에서 개선돼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와 같이 패스트푸드 업계 전반에 걸친 고객 인식과 개선점을 묻는 질문을 비롯해 '롯데리아에서 제공받고 싶은 서비스는 무엇인가?'처럼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 요구사항에 대한 것들이다.

설문에 참여한 300명에게는 롯데리아 치즈스틱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며, 설문 조사 결과는 추후 롯데리아 페이스북에 콘텐츠로 제작해 공개한다.

이벤트 참여는 롯데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PC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창구를 활용 할 계획이다"며 "국내 최초의 패스트푸드점이자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35주년을 맞이하는 해인 만큼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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