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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고객 서비스 콘텐츠 '쉽게 더 많이'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고객 서비스 혜택을 늘린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고객이 실제로 어떤 혜택을 선호하는지 연구하고 아이템을 선별해 만든 체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 멤버십을 통해 고객의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촉진할 것으로 보고 있다.

멤버십 혜택으로 ▲엔진오일·오일필터 등 소모품 교환 ▲출고 사은품 ▲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 증정▲본인과 직계가족의 총구매 횟수에 따른 최대 100만원 할인 등이 있다. 게다가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해 차량정비 이력 및 기간별 혜택 안내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SM7 구매고객에게는 특화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가 모든 SM7 고객에게 확장 운영되며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기획운영팀 박범상 팀장은 "기존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정리 없이 산재되어 있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2014년 1월 1일부터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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