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대화 기능이 강화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15일부터 오픈해 운영한다.
새 홈페이지는 재규어 본사가 개발해 전세계에 공통적으로 적용한 재규어 디지털 익스피리언스(이하 JDX)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재규어는 JDX 콘셉트를 개발하며 개별 사용자가 컨텐츠를 구성하고 활용도를 높여 필요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재규어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인 '얼라이브' 캠페인과 연계한 점이 특징이다. V8 엔진 사운드 및 헤드라이트 등 클릭을 통해 실제 구현되는 음향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역사와 미래·새로운 모델 및 콘셉트카 관련 소식을 통해 재규어의 발전 방향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는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이밖에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메뉴는 SNS 공유 기능을 새로 추가했으며 지도 연동을 통한 재규어 전시장 찾기·온라인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모든 산업군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세계적 화두"라며 "재규어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이번에 오픈한 JDX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DX 오픈을 기념해 재규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JDX 웹사이트 방문 후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XF 주말 시승권·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권·재규어 다이어리·달력·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