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코카콜라사, 초대형 음료 자판기로 '참여형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 제공



도심 한복판에 초대형 음료 자판기가 등장했다.

코카콜라는 강남구 신사동 미타워에서 56m 크기의 '자이언트 메시지 자판기'를 선보이고, 나만의 닉네임과 메시지로 제작된 패키지를 소장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17일부터 19일까지 벌인다.

건물 외벽에 대형빔을 쏘아 건물 자체를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최첨단 '미디어 파사드 기법'이 도입된 이번 행사는 마케팅 리더로 손꼽히는 코카-콜라가 'Coca-Cola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을 시작하며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소비자 이벤트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행사는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입력한 닉네임과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이다.

코카콜라가 신사역 사거리에 설치한 대형 코카콜라 자판기 모습./코카콜라 제공



소비자들은 사람의 손을 인식하는 가로 세로 3m의 대형 키보드 앞에서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한장면을 연상시키듯 가상 공간에 손짓만으로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과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닉네임과 메시지로 구성된 '코카콜라' 패키지가 마켓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됨에 따라,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가족·친구·연인들이 함께 참여해 행복을 나누고 짜릿한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