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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한화손해보험은 박윤식 대표가 경기 용인 한화생명연수원에서 2014년 경영전략회의 선제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가치 증대에 앞장설것을 주문했다고 17일 밝혔다.

박 대표는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중심으로 표준화하고 세부품질 기준을 정하는 동시에 이를 지속적으로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도 진행됐다. 헌장은 고객가치 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소비자보호를 실천, 민원을 최소화 하겠다는 결의를 담고 있다고 한화손보측은 설명했다.

박 대표는 또한 지난 15, 16일 이틀에 걸쳐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임원 및 부서장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와 고객가치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기도 했다.

한편, 한화손보는 이번 2014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시장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기반 수익제고'를 올해 전략방향으로 설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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