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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NH농협카드 등 고객, 홈페이지서 정보유출 여부 확인

최근 1억건의 고객 정보가 유출돼 물의를 빚고 있는 KB국민카드·롯데카드·NH농협카드 등 카드 3사가 개별 고객이 자신의 정보유출 여부를 조회할 수 있는 확인란을 인터넷에 게재했다.

롯데카드는 피해 고객에게는 이메일, 서면 등을 이용해 관련 내용을 통보할 계획이며, 국민카드·농협카드도 17일 밤부터 정보 유출 조회 창을 개설했다.

카드사들은 자사의 공식 콜센터(국민카드 ☎1588-1688, 롯데카드 ☎1588-8100, 농협카드 ☎1644-4000)가 아닌 곳에서 온 전화나 문자메시지의 경우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