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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신한생명은 17일~18일 양일간 천안연수원에서 임원 및 부서장, 지점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자리에서 신한생명은 경쟁력 차별화를 위해 올해의 전략목표를 'Challenge 7'으로 정하고 7대 도전과제를 수립했다.

이미 올 초 IT본부를 고객지원그룹으로 편제를 조정했으며 여신운용본부 기능 확대 및 브랜드 전략 부서의 일원화 등 2014년 전략목표 달성을 위한 조직 개편을 실시했다.

7대 도전과제 중 첫 번째, 시장지위 회복을 위해 영업채널 경쟁력 분석을 통한 차별화된 성장전략을 수립하고 대표 브랜드와 연계한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 등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전략을 수립했다.

위험율차익율 제고를 위해 사망보장 중심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이자율차손익 개선을 위한 장기 안정자산 비중 확대, 전략적 비용절감을 위해 아이디어 공모 등을 정착해 나갈 계획이다.

또 인적자원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변화혁신을 주도하며 새로운 신한문화를 창조할 오피니언 리더 조직을 새롭게 만들었으며 설계사 전문역량 강화 및 우수설계사를 육성할 방침이다.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은 "새로운 기회를 선점할 수 있도록 핵심부분에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라며 "보험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지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인생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