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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금융일반

KB금융그룹, '고객정보 유출 대책회의' 진행

KB금융그룹이 19일 임영록 회장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KB금융은 지난해 주력 계열사인 국민은행이 도쿄지점 부당대출 사건, 직원들의 국민주택기금채권 위조·횡령 사건이 불거져 홍역을 치렀다. 올 들어선 국민카드에서 고객정보가 사상 최대 규모인 5300만건이 유출된 데 이어 국민은행에서도 정보가 일부 유출됐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KB금융에 따르면 이날 오전부터 임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 심재오 국민카드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관련 임원들이 모여 '고객정보 유출 대책회의'를 진행 중이다.

KB금융 관계자는 "고객 피해 최소화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재발 방지는 물론 피해자에 대한 보상도 철저히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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