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통합 IPTV 광고 솔루션 '앤솔로지' 출시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는 통합 IPTV 광고 솔루션 '앤솔로지(nthology)'를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앤솔로지'는 IPTV 광고집행 전략 수립 및 광고효과 분석을 위한 국내 최초의 통합 IPTV 광고 솔루션으로, 나스미디어만의 IPTV 광고 분석 알고리즘을 적용해 과학적인 광고 효과 예측 및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IPTV 광고 집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앤솔로지는 ▲IPTV 이용 행태 분석에 기반한 타겟별 광고 집행 가이드 제공 ▲투입 광고 예산에 따른 광고 효과 예측·분석 ▲광고주의 효율적인 예산 전략 수립 등을 지원한다.

특히 기존 IPTV 광고는 타 매체와의 광고효과 비교가 불가능했던 반면, 앤솔로지는 3사 IPTV 광고집행 시 통합 광고 효과 분석과 각 사별 광고 효율성 비교는 물론 타 방송매체(지상파, 케이블)와 비교 가능한 광고 효과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백정석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은 "향후 나스미디어 '앤솔로지' 솔루션을 통해 광고주들이 효과적인 IPTV 광고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IPTV 광고 시장에서 선도 사업자로서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