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SM,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서 4개 작품 수상



SM엔터테인먼트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4개의 상을 받았다.

엑소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으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 정규 1집 'XOXO(키스&허그)/으르렁'과 소녀시대 정규 3집 '더 보이즈', 정규 4집 '아이 갓 어 보이' 등 3개의 앨범은 패키징 디자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는 등 2개 부문에서 총 4개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수의 BI 및 음반 패키지 디자인으로 수상한 것은 처음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독창적인 디자인 콘텐츠가 전 세계 유수의 작품들과 당당히 경쟁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크게 주목할 만하다"고 밝혔다.

디자인 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완성도·혁신성·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