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못지않은 연봉과 복지제도를 자랑하는 우수강소기업 채용문이 활짝 열렸다.
24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한수테크니칼서비스는 27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서는 사업본부, 경영지원부, ENC본부 등이다. 외국어(영어, 일어) 가능자와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유공자, 취업보호 대상자는 우대하며 경력자인 경우 요구하는 업무 수행자를 우대한다. 인크루트 채용홈페이지(www.incruit.com)에서 HTS양식을 내려받은 후 지원할 수 있다.
삼원아트무역도 28일까지 인쿠르트 채용홈페이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물류와 영업이다. 물류분야는 1종 운전면허(수동) 소지자와 남자인 경우 군필자 및 면제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다. 영업분야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이며 전산 소모품 영업 경력자는 우대한다.
대동하이렉스 역시 다음달3일까지 인쿠르트 채용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서는 기술연구소 설계팀과 품질보증팀이다. 기술연구소 설계팀의 경우 4년 이하 경력자를 모집하며 기계, 자동차공학 계열 전공인 경우 지원 가능하다. 품질보증팀은 신입 및 경력 2년 이하인 자를 모집하며 산업공학, 기계·자동차 계열 학과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공통적으로 자동차 1차 부품 협력사 경력자와 영어, 일본어 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크레신주식회사도 다음달 4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외 근무의 경우 생산관리, 제조기술, 전략구매 경력자를 모집한다. 공통적으로 중국, 인도네시아 근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현지어 능력은 필수사항이다. 홈페이지(www.cresyn.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해통신도 다음달 10일까지 인크루트 채용홈페이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CS, 관리, 전산 총 4분야이다. 영업분야는 판매영업, CS분야는 신제품 관리 교육, 관리 분야는 판매, 재고, 정산, 통계를 관리하며 전산분야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를 실행한다. 분야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