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교촌에프앤비, '2014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이사(사진 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치킨업계 최초로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브랜드에게 수여되며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교촌은 소비자의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정도경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명실상부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촌은 국내 외식산업을 22년간 이끌어 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로 현재 국내에는 1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은 "고객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덕분에 이번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며 "향후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고객들이 교촌치킨 고유의 맛과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